(주)툴렉스-본사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통합검색
브랜드
상품명
상품코드
재질(규격)
ID저장
회원가입
|
ID/PW찾기
|
주문조회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에 문의글을 올리시기 전에 자주묻는 질문을 검색하시면 빠르게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예 : 배송, 반품 등)
제품관련문의
배송관련문의
회원관련문의
반품/교환,A/S
[반품/교환,A/S]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반품이 되지 않나요?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및 부속물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포장재 수급이 불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반품/교환,A/S]
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구매하신 상품의 A/S는 제조사 또는 (주)툴렉스로 연락주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별로 A/S 방법 및 기준이 다르므로 (주)툴렉스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배송관련문의]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먼저 배송이 지연되어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게시판이나 (주)툴렉스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관련문의]
지방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전국 어디서나 택배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섬이나 도서산간등의 지역은 항공료, 도선료등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문의]
배송은 어떤 방법으로 되나요?
제품에 따라 배송방법이 다르나 보통 택배 또는 화물로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 택배나 화물로 발송된 경우 대부분 다음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설치가 필요로 하는 큰 장비는 기사분이 직접 배송하여 설치해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품관련문의]
구입하고 싶은 상품이 사이트에 없던데 구할 수 있을까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상품이 준비되지 않아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홈페이지에 등록된 상품외에도 많은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필요로 하는 상품명을 알려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관련문의]
(주)툴렉스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정품인가요?
(주)툴렉스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정품입니다. 구입하시려는 상품의 상태나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은신 경우에는 (주)툴렉스로 이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주)툴렉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관련문의]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잘못된 상품정보로 인해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상품의 이미지나 설명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에 (주)툴렉스로 이메일이나 전화로 연락주시면 즉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주)툴렉스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품관련문의]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주)툴렉스에서는 상품을 고객님께서 쉽게 구별하실 수 있도록 특성에 따라 각각의 카테고리로 분류해 놓았습니다.
먼저 원하시는 상품의 카테고리를 찾아서 해당 분류로 들어가시면 보다 신속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10
회사소개
|
회사연혁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저작권정책 |
이용약관
|
배송 및 반품문의
|
찾아오시는길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